쉽게 배워서 바로 써먹는 엔트리 발견하기 ①

쉽게 배우는 엔트리의 신규 콘텐츠, 발견하기

AI 수업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도록 소프트웨어야 놀자에서 가장 먼저 만나보세요!

*본 교육은 네이버 커넥트재단과 초등컴퓨팅교사협회(ATC)가 함께합니다.

[교육 대상]

본 교육은 난이도 하-상 구성된 교육입니다.


 

[수업 상세] 6월 30일 19:00-21:00


 

- [클릭! 나무 키우기] 변수를 활용하여 클릭커 게임을 만들며 게임 제작의 기본 원리를 이해할  있습니다.

- [말 잘듣는 엔트리봇] 오디오 감지 블록을 활용하여 명령에 맞춰 행동하는 인공지능 로봇을 만들어 보며 인공지능 기술의 사회적 영향을 생각해   있습니다.

- [뷰티풀, 플라워아트] 복제 기능과 변수를 이용해서 플라워 아트 작품을 만들면서 예술과 기술을 접목하는 창작 활동을 통해 융합적 사고를 기를  있습니다.


[준비 사항]

원활한 교육 참여를 위해 웹캠이 있는 PC로 접속 부탁드립니다.

- 실습 참여를 위해 듀얼 모니터 환경을 권장합니다. (Zoom, 엔트리 동시 접속)

 

[공지 사항]

신청 접수는 선착순으로 마감됩니다.

- 별도의 강의 자료는 제공되지 않으나, 필요시 강의 당일 채팅창을 통해 공유될 예정입니다.

- 본 연수는 1-2회차가 각각 다른 내용으로 구성된 교육입니다. 중복 신청이 가능하오니 교육 일정을 확인하시고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.

교육은 Zoom으로 진행되며, Zoom 링크는 수업 신청 시 기입하신 연락처로 교육 당일 오전  11시에 안내드릴 예정입니다.

본 교육에 참여하신 분들께는 소프트웨어야 놀자 교육 이수증이 발급됩니다.


 ※ 수업관련 기타 문의사항은 play_sw@connect.or.kr 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모집마감

    1회차

    교육일정
    2022.06.30 19:00 ~ 21:00
    신청인원
    248명 신청중
목록으로 돌아가기
  • 소프트웨어야 놀자에서는 수업 신청 접수를 위해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를 수집 및 이용합니다.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동의를 거부하실 수 있으나 이 경우 수업 신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.

    1. 수집 항목: 이름, 성별, 생년월일, 이메일, 휴대폰 번호, 거주지역, 소속, 학년

    2. 수집 및 이용 목적: 소프트웨어야 놀자 수업 신청 접수, 수업 안내 및 운영 , 수업 이력 관리

    3. 이용 및 보유기간: 회원 탈퇴 시까지

  • 소프트웨어야 놀자 온/오프라인 교육에서 촬영 및 녹화한 저작물(사진 및 영상) 및 저작물에 포함된 교육 참여자의 초상과 관련하여 네이버 커넥트재단의 저작물 및 초상 활용에 동의합니다.

    참여자의 초상, 활동 모습이 담긴 저작물(사진 및 영상)은 향후 네이버 커넥트재단이 홍보 인쇄물 또는 재단이 운영하는 웹사이트, 블로그 등 온라인 SNS 플랫폼에서 홍보 목적으로 가공(수정, 편집 등 포함)하여 소프트웨어야 놀자 서비스 종료 시까지 활용할 수 있다는 사실을 이해하고 동의합니다.

안내

현재 로그인 계정에 본인인증을 진행하시겠습니까?

안내

만 14세 미만인 경우 수업 신청을 하기 위해서는 보호자 인증이 필요합니다. 마이페이지 > 프로필 수정하기에서 보호자 인증을 진행해주세요.

신청안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