세상을 바꾸는 코딩교육

세상을 바꾸는 코딩 교육
<엔트리-아두이노 프로젝트> 강의 


코딩 교육을 통해 세상을 변화시킬 수 있을까?

세상을 변화시키기 위한 저자의 치열한 고민과 프로젝트를 함께 나눕니다.

[연수 안내]

1회차로 구성된 교육입니다.



[교육 상세]  7월 22일 (목) 오후 7시 - 8시 30분

 교시

시간 

 내용

 교수자

 1

 19:00 - 19:40

 프로젝트 소개 및 Q&A

 이정준

 2

 19:50 - 20:30

 프로젝트 튜토리얼


[연사자 소개] 

이정준, "우즈베키스탄에서 코딩교육으로 세상을 바꾸고자 노력하고 있는 1인" 

- 사마르칸트 스타트업 인큐베이팅 센터 컨설턴트
- 우즈베키스탄 로컬 NGO Haqiqat 복지문화사업지원부 부장

[준비 사항] 

- 카메라가 내장된 노트북 혹은 웹캠이 연결된 데스크탑 컴퓨터로 접속해주시기 바랍니다. 
- 프로젝트 튜토리얼이 포함된 연수입니다. 엔트리 커스텀 버전을 미리 설치해 주세요.

- 아두이노 우노 튜토리얼이 포함된 연수입니다. 아두이노 우노(UNO)를 미리 준비해주세요.
커스텀 버전 다운로드: https://github.com/JeongJun-Lee/entry-offline/releases


[프로젝트 소개] 

<엔트리-아두이노> 프로젝트 

엔트리 블록코딩을 통해 아두이노 C++코딩, 아두이노 기본 학습을 돕는 프로젝트 

프로젝트 주소: https://jjlee.gitbook.io/entry-arduino/


[공지 사항] 

- 신청 접수는 선착순으로 마감됩니다.

- 교육은 Zoom으로 진행되며, 링크는 수업 신청 시 기입하신 연락처로 교육 당일 오전 11시에 안내드릴 예정입니다.

- 본 교육에 참여하신 분들께는 소프트웨어야 놀자 교육 이수증이 발급됩니다.


 수업관련 기타 문의사항은 play_sw@connect.or.kr  문의해주시기 바랍니다.

  • 모집마감

    1회차

    교육일정
    2021.07.22 19:00 ~ 20:30
    신청인원
    100명 신청중
목록으로 돌아가기
  • 소프트웨어야 놀자에서는 수업 신청 접수를 위해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를 수집 및 이용합니다.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동의를 거부하실 수 있으나 이 경우 수업 신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.

    1. 수집 항목: 소속학교, 학년

    2. 수집 및 이용 목적: 소프트웨어야 놀자 수업 신청 접수, 수업 안내 및 운영 , 수업 이력 관리

    3. 이용 및 보유기간: 회원 탈퇴 시까지

  • 소프트웨어야 놀자 온/오프라인 교육에서 촬영 및 녹화한 저작물(사진 및 영상) 및 저작물에 포함된 교육 참여자의 초상과 관련하여 네이버 커넥트재단의 저작물 및 초상 활용에 동의합니다.

    참여자의 초상, 활동 모습이 담긴 저작물(사진 및 영상)은 향후 네이버 커넥트재단이 홍보 인쇄물 또는 재단이 운영하는 웹사이트, 블로그 등 온라인 SNS 플랫폼에서 홍보 목적으로 가공(수정, 편집 등 포함)하여 소프트웨어야 놀자 서비스 종료 시까지 활용할 수 있다는 사실을 이해하고 동의합니다.

안내

현재 로그인 계정에 본인인증을 진행하시겠습니까?

안내

만 14세 미만인 경우 수업 신청을 하기 위해서는 보호자 인증이 필요합니다. 마이페이지 > 프로필 수정하기에서 보호자 인증을 진행해주세요.

신청안내